홍콩시위 20일짜, 경찰의 시위진압 행태 <전술없는 일방적 폭력으로 변질>

Athlon 팀은 오늘 아침 일찍 Yau Ma Tei의 시위대를 소멸 시켰으며,이 영상은 경찰관을 전속력으로 몰려 오는 흰색 미니 버스에 많은 부상을 입었다 고 보도되었다.

Wang Weixun 사무 차장은 오늘 기자 회견에서 “빠른 운전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모든 경찰관이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았으며 대중은 경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경찰의 집행을지지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경찰이 현장에서 사람들을 관찰하지는 않았지만 약 30 명이 현장에서 부상을 입었다 말했다.

야 우마 테이 (Yau Ma Tei)의 나단로드 (Nathan Road)에 아침 빛이 쏟아져 나왔음을 보여주는 여러 개의 클립이 인터넷에 유포되었는데 경찰의 흰색 미니 버스가 군중에게 달려 들었고 많은 시위대가이를 피하기 위해 급히 달렸다. 주차 후 경찰은 시위대를 추격했습니다.

순 기자는 오늘 기자 회견에서 야 우마 테이에서 경찰이 급습과 체포를했다고 밝혔으며, 현장에서 약 200 명이 체포 되었으나 수천 명이 경찰 옆에 휘발유 폭탄을 박살 냈다. 왕 웨이 순은 상황을 매우 비판적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해산과 체포를 위해 적절한 전술을 채택해야했으며, 경찰은 전술에 대한 위험 평가, 위험한 운전 및 다른 사람들에 대한 무시를 수행 할 것이라고 경찰이 사용하는 전술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것은 의존의 정도입니다. 나는 사람들을 죽일 책임이 있습니다. “

  왕 와이 순은 또한 경찰이 라디오 방송을 여러 번했다고 지적했으며, 그 장면은 매우 위험하고 현장에서 “극도로 위험한 폭도를 피하기 위해”떠날 것을 요청했다. “경찰은 사람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호하기 위해 아무런 조치도 취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왕 웨이 순은 경찰이 해당 부대의 사용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며, 경찰은 폭도들 앞에서 부드럽 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 남기기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