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자 홍콩시위대 관련 뉴스-홍콩 교육청, 초중 20일부터 수업재개

교육청은 도로 및 교통 상황이 점진적으로 안정화됨에 따라 초등학교와 중등 학교 및 일부 특수 학교가 내일 (20 일) 수업을 재개 할 예정이며 유치원은 이번 주 수업을 계속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교육청은 최근의 사건으로 학교가 영향을 받고 수업을 재개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리면 학교 기반의 비상 대책을 수립하고 가능한 한 빨리 부모에게 알리고 교육청에 연락하기 위해 주도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적절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부 도로와 대중 교통이 완전히 복구되지 않았거나 전환해야 할 때 교육국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도록 상기시키고, 내일 외출하기 전에 교통 메시지와 관련 공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교통 문제가 늦거나 학교에 다니는 개별 학생들을 학교가 유연하게 처리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교육청은 학생들에게 방과 후 가능한 한 빨리 집으로 돌아가도록 할 예정이며, 거리에서 걸어 다니지 말고, 위험을 피하고, 불법 활동에 참여하지 않도록 교육할 방침입니다.

어제나 오늘 계속해서 홍콩발 뉴스에서는 전쟁과같은 모습이 비춰지고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시위하고 있는 시위대는 화학폭탄까지 만들어 경찰을 향해 폭탄을 터트리기도 하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속에 제대로 교육이 될지 의문스럽습니다.

댓글 남기기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