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최신 뉴스> 홍콩 경찰과 대치 시위대 ‘전쟁터’방불

이공대는 이날(17일) 격렬한 경찰 충돌을 계속하며 시위대가 기름폭탄을 던지자 경찰 언론연락대원 1명이 종아리를 맞고, 경찰이 최루탄을 쏘며 해산하고 물대포를 동원했다.인터넷상에서는 “18구역에 꽃이 핀다”며 이공대 시위자들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으며, 저녁 무렵부터 저녁 무렵까지 본항 각 구에서 시위자들이 속속 모여들었다.

[23:44]천수둘레: 방폭경이 천야오차역까지 추진되어 바리케이드를 치우고 시위자들이 사방으로 흩어지다.

[23:34] 천수둘레: 천요찬은 폭동 진압 경찰에게 흑기와 오렌지기를 든 뒤 2~3발의 최루탄을 발사한다.

[23:10] 천수둘레: 하늘요양 주차장이 마주하고 있는데, 한 백의남이 시위자와 충돌하여 여러 명의 검은 옷 입은 남자들에게 `사적’을 제지당하고, 머리에 피를 쏟으며 쓰러져 있는 부상자가 있었다.

天水圍有大批示威者堵路。(王譯揚攝)
天水圍有大批示威者堵路。(王譯揚攝)
示威者用磚塊堵路。(王譯揚攝)
天水圍防暴警發射催淚彈驅散。(王譯揚攝)
被「私了」的白衣男,血流披面倒地。(王譯揚攝)

[22:15] Tianshuiwei : Tianyao Village 도로에 도착했습니다 경찰이 대피했을 때 폭동 진압 경찰이 현장에 도착한 후 시위대가 도로 밖으로 달려가 벽돌을 쌓고 벽돌이 경전철에서 떨어졌습니다. 현장의 일부 사람들은 경찰이 여러 사람을 연행해 갔다고 말했습니다.

[19:00] 튠문 : 튠문 경 전철역에서 길에 소량의 벽돌과 잡화가 있었다.

[17:40] MTR은 Tuen Mun District의 시위대에 벽돌을 경전철 궤도에 던지면서 Zhaolin 역, Anding 역 및 도시없이 경전철 선로 505, 507, 614, 614P 및 751이 전환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중앙역 : Tianshuiwei 지역의 시위자들에 의해 차단 된 시위에 대응하여 경전철 751 및 761P 노선이 전환되었으며 Tianyao 역에서 Tianyi 역까지 경전철 서비스 만 Tianshuiwei 지역에 유지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