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회장 장녀 함연지, 남편 공개.. 결혼식 비하인드 방출

오뚜기 회장 장녀 함연지가 ‘비디오스타’에서 훈남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23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해명자들 특집! 또…오해용?’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화제 됐던 함연지가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함연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함연지는 “재벌가는 도도할 것이다”라는 본인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로 결혼 4년 차인 함연지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재벌가의 결혼식 과정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훈남 남편을 공개하며 남편이 ‘주지훈 순한 맛’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함연지는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함연지는 “두산 회장님도 내 채널을 구독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유튜버 햄연지’ 클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고.

http://enews24.tving.com/news/article?nsID=1345590‘비스’ 오뚜기회장 장녀 함연지, “남편=주지훈 순한 맛”NO.1 엔터테인먼트 뉴스enews24.tving.com

관련기사>

오뚜기 장녀’ 함연지, 방송 최초 남편 공개…재벌가 결혼식 비하인드 방출 YTN   

오뚜기 회장의 장녀 함연지가 ‘비디오스타’에서 훈남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화제가 됐던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한다. 앞서…

‘비스’ 오뚜기 장녀 함연지 “돈 많은데 왜 뮤지컬? 좋아서”…남편 등장에 감동… 뉴스1   

함연지 남편 김재우입니다”라고 자기 소개를 했다. “주지훈 닮았다고 인정하냐”라는 물음에 그는 “인정하면 안되지만 기분은 좋다”며 웃었다. 함연지는 “좋아하는 별명은 주지훈 순한 맛이다”라고 알렸다. MC들은 “이야…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