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제2차 비상경제회의 주재, 금융시장 안정화 방안 논의’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청와대에서 제2차 비상경제회의를 주재하고 금융시장 안정화 방안을 집중 논의합니다.

청와대 관계자는 오늘 회의에서 민생안정을 위한 증권시장 및 채권시장 안정, 단기자금시장 대책을 포함한 금융시장 안정화 방안이 논의된다고 밝혔습니다.

회의가 종료되면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구체적인 결정 사항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today/article/5675588_32531.html오늘 2차 비상경제회의…금융시장 대책 발표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청와대에서 제2차 비상경제회의를 주재하고 금융시장 안정화 방안을 집중 논의합니다. 청와대 관계자는 오늘 회의에서 민생안정을 위한 증권시장 및 채권시장 안정, …imnews.imbc.com

문 대통령, 오늘 코로나19′ 극복 위한 2차 비상경제회의 주재 노컷뉴스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오전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따른 경제 위축을 극복하기 위한 제2차 비상경제회의를 주재한다. 지난 19일 제1차 비상경제회의 주재 이후 5일만에 두 번째로 회의를…

文대통령, 2차 비상경제회의…”기업 구호 100조원 긴급자금 투입” BBS NEWS 

문재인 대통령이 오늘 ‘2차 비상경제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기업 구호를 위한 ‘100조 원’ 규모의 긴급자금 투입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회의에서 결정한 50조 원 금융조치를 대폭 확대한…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