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녀 성폭행’의혹 성남시 의원 ‘사퇴’

5일 변환봉 변호사와 성남시의회에 따르면 변 변호사는 시의회 A의원이 3년여에 걸쳐 내연녀 B씨를 폭행, 협박, 감금한 혐의 등으로 B씨를 대리해 4일 성남수정경찰서에 고소했다. 

변 변호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 “A의원은 2016년 5월경부터 최근까지 B씨와 부적절한 만남을 유지했는데 데이트 폭력의 정도를 넘어선 폭행과 협박으로 한 여성의 삶을 무참히 짓밟았다”고 주장했다. 


변 변호사는 “A의원이 자신을 기다리게 하고 남편과 있었다는 이유로 차 안에서 B씨에게 무수한 폭언과 폭행을 가했다”며 “B씨 아이들의 핸드폰 번호까지 알아내 아이들에게 연락하기까지 했다”고 덧붙였다.

https://www.yna.co.kr/view/AKR20191205104300061?input=1179m내연녀 폭행·감금 혐의로 피소된 성남시의원 사퇴 | 연합뉴스내연녀 폭행·감금 혐의로 피소된 성남시의원 사퇴, 최찬흥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19-12-05 14:37)www.yna.co.kr

관련기사보기>

내연녀 성폭행’ 의혹 성남시의원, “아이 친구한테도 연락”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소속 A 성남시의원이 3년 동안 내연녀를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피소됐다. 5일 피해 여성 B 씨의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가우는…

성남시의원, 어떤 일 있었나?

[통합뉴스=장신국 기자] 경기 성남시의원이 불륜관계에 있던 여성에게 폭행과 협박을 한 혐의로 경찰에 고소를 당했다. 5일(오늘) 법무법인 가우는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성남시의원, 3년간 내연녀 폭행·협박..피해자 “성 상납하는 줄”

사진은 특정 기사와 관련 없음. 게티이미지뱅크 더불어민주당 소속 현직 경기 성남시의회 시의원이 내연 관계에 있던 여성을 3년간 폭행하고 협박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댓글 남기기

REPORTER

   Kim Minyeong

이메일 : corelynx@corelynx.cafe24.com